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 패드 싸게 사는 법 이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4. 2. 15.

아이 패드 싸게 사는 법 이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아이패드는 적은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 사면 오래 두고두고 사용하게 됩니다. 이왕 사는 거 남들보다 저렴하고 사게 살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100만 원을 쉽게 넘어가는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어떻게 하면 경제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0%만 할인받아도 10만 원 이상 아낄 수 있으니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애플 아이패드 정가는 얼마?

2. 아이패드 싸게 사는 4가지 방법

2-1. 아이패드 최저가 비교 검색하기

2-2. 아이패드 보상판매

2-3. 학생 할인 및 교육 할인

2-4. 중고 거래

 

 

 

 

애플 아이패드 정가

 

iPad 10.9 Wi‑Fi 256GB - 블루 구입하기

4가지 강렬한 컬러로 완전히 새로워진 iPad(10세대). 무료 배송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지금 apple.com에서 구입하세요.

www.apple.com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정가를 살펴봅니다. 아이패드 10세대 와이파이 모델의 경우 64GB가 679,000원부터, 256GB가 91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셀룰러 모델의 경우는 64GB가 919,000원, 256GB가 1,159,000원입니다. 여기에 애플 펜슬까지 추가하신다면 119,000원이나 149,000원이 추가됩니다.

 

아이패드 싸게 사는 법

아이패드나 핸드폰의 경우 지속적으로 후속 모델이 나오게 됩니다. 이런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바로 후속 모델이 나오기 바로 전 시기를 공략하는 것입니다.

 

보통 재고 물량 소진 등의 이유로 파격적인 세일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는 후속 모델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출시 시기를 계속 체크해야 해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내가 사고 싶을 때 아이패드를 싸게 사기 위해서는 다음의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비교 검색을 통해 싸게 구입하기
  • 아이패드 보상판매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학생 할인 및 교육 할인으로 싸게 사는 법
  • 중고거래 공기계 구입으로 싸게 구입하기

 

아이패드 최저가 비교 검색해 보기

아이패드를 싸게 사는 가장 기본은 구매 전 비교 검색하는 것입니다. 모든 구매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면서 어떤 것을 사더라도 가장 싸게 사기 위한 방법인데요. 이런 기본적인 방법 외에 고가의 아이패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애플 제품의 경우 할인이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몇만 원이라도 아낄 수 있으니, 최저가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나와 사이트를 통해 최저가를 살펴보시면 현재 시세 중 최저가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통합검색 : 다나와 통합검색

'아이패드'의 다나와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danawa.com

 

아이패드 보상판매

애플을 기존에도 쭉 사용해 오셨던 분들이라면 보상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게 어쩌면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상판매는 기존에 쓰던 기기를 판매하고 일정 보상비를 받는 것으로, 애플 홈페이지에서는 아이폰을 비롯한 아이패드, 맥, 애플 워치 등 기종 몇 예상 보상 판매 견적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Apple Trade In

Apple Trade In을 통해 사용하던 iPhone, iPad, Mac, Watch 또는 기타 기기를 새 기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으로 교환하세요. 크레딧 적용 대상이 아닌 기기는 책임감 있게 무료로 재활용해드립니

www.apple.com

 

예상 보상 판매 견적을 확인해 보시면 어느 정도 싸게 살 수 있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태블릿의 예상 보상 판매 견적은 최대 55만 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도 보상판매를 통해 4만 원부터 65만 원 상당의 크레딧를 받을 수 있다고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 당신을 위한 추천글
피부 탄력 미용 기기 원리와 효과(카사업, 메디큐브, 듀얼소닉)
오마카세 뜻과 가격대가 어느정도길래 비싸다고 하는 것일까 그이유는
별 풍선 가격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억대 수익이 가능할까
명함 예절 드리는 법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다.

 

학생 할인 및 교육 할인

학생 복지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는 학생분들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습니다. 아이패드 역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중고 구매를 제외하고 사전 예약이나 다른 오픈 마켓 채널을 통해 구입하는 것보다도 저렴합니다.

 

대학생이나 대학원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학생증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면 됩니다. 신입생이나 재학생, 모든 교직원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다른 애플 제품이나 전자 제품, 가전제품 모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학생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학생 복지 스토어가 있고,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도 학생 할인을 위한 채널을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학생 복지 스토어가 더 저렴합니다. 두 사이트 모두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애플 학생 복지 스토어

대학생이 원하는 모든 것, 에브리유니즈

www.univstore.com

 

애플 학생 할인 구매

대학 생활용 Mac 또는 iPad를 보다 저렴하게. 여기에 Mac 구입 시 AirPods을, iPad 구입 시 Apple Pencil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 확인하기.

www.apple.com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교육 할인 금액은 11형이 939,000원~2,509,000원까지, 12.9형이 1,259,000원~2,889,000원입니다. 교육 할인이 좋은 점은 아이패드와 함께 쓰는 애플 펜슬의 가격 또한 13,000원이나 절약할 수 있고, 매직 키보드 또한 최대 29,000원까지 할인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 공기계 구입

중고 제품이어도 상관이 없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중고거래를 통해 아이패드를 싸게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애플 제품은 소프트웨어의 지원 기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중고 구매를 하더라도 추후 업데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새것이나 마찬가지가 되는 셈인데요

 

중고 거래 시는 믿을만한 곳에서 안전한 거래를 하시는 것이 좋으며, 중고거래로 싸게 사기 위한 팁은 현재 시점에 출시된 사양 이전 모델을 구입하시는 것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은근히 구입하고 나서 자신에게 맞지 않거나 사용 용도가 적어 중고거래로 내놓으시는 분들이 많으니 잘 찾아보면 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실 겁니다

 

아이패드 싸게 사는 구매 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패드는 애플의 고가 제품에 해당돼 저렴이 모델이라고 해봐야 100만 원에 가깝습니다.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운 금액일 수 있는데요. 하이마트와 같은 대형 마트의 할인을 이용해도 좋고, 통신사를 끼고 구매해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활용해서 싸게 구입하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