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두피 문신 가격 후회 없으려면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4. 3. 14.

두피 문신 가격| 후회하지 않는 최소한의 방법 

탈모로 모발이식을 고민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두피 문신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피 문신이 널리 알려지면서 모발이식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도 높아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문신 특성상 반영구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시술 후 후회가 남으면 안 되겠죠. 두피문신 가격과 후회하지 않는 최소한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두피 문신(SMP)

2. 두피 문신 장점

3. 두피 문신 부위

4. 두피 문신 가격

5. 두피 문신 후회하지 않는 최소한의 방법

6. 여성 두피 문신 인기

 

 

 

 

 


두피 문신이란

두피문신 후회
두피 문신 가격 후회 없으려면

두피 문신은 머리카락이 없는 두피에 색소를 새기는 기술로, 기존 모발 색과 비슷한 염료를 사용하여 두피에 미세한 점을 찍는 방법입니다. 영구적으로 모근이 있는 것처럼 보여주는 효과로 기존에 탈모치료에 있었던 모발이식이나 경구약 등을 대체하는 새로운 탈모 치료법으로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레이저나 바늘을 통한 시술법이 있으며, 대부분은 레이저 시술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발 이식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두피 문신 SMP 시술을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으로는 대표적으로 구준엽이 두피 문신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피에 하는 SMP 문신은 모낭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탈모가 아니더라도 흉터나 상처가 있는 부위에 시술을 하거나 헤어라인을 깔끔하게 만드는데도 효과적입니다.


두피 문신 장점

두피 문신이 모발이식이나 다른 치료법보다 좋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널리 알려지고 있는 것인데요. 두피 문신의 경우 시술 시간이 1~2시간으로 비교적 짧은 편이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불편함 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의 모발은 두피에서 4~6mm 아래에 있지만 두피 문신은 두피 아래 1~2mm에 시술되기 때문에 기존 모낭 손상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고 합니다.


두피 문신 부위

두피 문신은 주로 정수리 탈모, 여성 탈모, 민머리 등에 이루어집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갈라지는 가르마 부위나 휑한 정수리, 또는 머리를 자주 묶어 앞머리가 없어 보이는 견인성 탈모에 주로 시술되며, 모발 이식을 한 후에 부족한 부위에 두피 문신을 해서 두피 밀도를 채워주기도 합니다.


두피 문신 가격

 

  • 명함 한 장 넓이 50~100만 원
  • 정수리 부분이 70~150만 원
  • 헤어라인 50~100만 원
  • 전체적인 머리숱 및 밀도 보강 작업 300~400만 원 정도

 

두피 문신은 모발이식 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명함 한 장 넓이에 50~100만 원선이라고 하는데요. 시술 부위에 따라서 가격에 차이가 나지만 평균적인 두피 문신 가격을 살펴보면 ▲정수리 부분이 70~150만 원 ▲헤어라인 50~100만 원 ▲전체적인 머리숱 및 밀도 보강 작업 300~400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두피 문신 가격은 시술자마다 차이가 있고 시술 부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두피 문신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신이 시술을 받고자 하는 곳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술 횟수 또한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레이저 시술인지 바늘을 통한 시술인지 시술 종류에 따라서도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 만큼, 사전에 시술 방법과 종류에 한 가격 비교를 해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문신 후회하지 않는 최소한의 방법

두피 문신은 피부에 색소를 입히는 것이기 때문에 가격을 고려하기보다는 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많은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는 게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전체 민머리에 대한 시술을 고려하고 있을 때는 시술 범위가 넓기 때문에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곳에서 시술을 받는 게 좋습니다. 문신은 한번 하고 나면 다시 지우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격보다 중요한 게 좋은 시술자를 만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부작용도 없고 자연스러운 헤어 연출이 가능합니다. 간혹 시술자가 경험이 부족하거나 사람의 체질에 따라서 두피 문신 후에 색소 번짐이나 염증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피 문신을 선택하셨다면 경험 많고 잘하는 곳을 찾아 시술받는 것이 부작용이나 실패 확률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성 두피 문신 인기

두피 문신은 남자분들만 받는 것으로 오해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두피 문신은 흔히 머리카락이 하나도 없는 민머리 상태에 전체적으로 문신을 받는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두피 문신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하죠. 가르마 머리를 오랫동안 많이 하시는 여성분들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수록 가르마 부분이 휑해지는 것을 경험하실 텐데요. 이런 가르마 부분에 문신을 해서 머리가 휑해 보이는 것을 커버해 주는 식으로 많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두피 문신 가격과 후회하지 않는 최소한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두피 문신 가격은 전체 머리 기준 300~400만 원 정도, 여러 요인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발이식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가격보다 훌륭한 시술자를 만나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