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역 주차장 주차 요금 및 위치 보기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3. 25.

대전역 주차장의 주차 요금과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차를 이용해 출퇴근하시는 분들이거나 출장을 가시는 분들은 보통 대전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차 요금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전역 주차장 주차요금

대전역 주차장은 서광장 1 주차장, 서광장 2 주차장, 선상 주차장 호국 동광장 주차장 이렇게 4개의 주차장이 있으며, 각각의 주차장별 주차 요금을 살펴보겠습니다

서광장 및 선상, 호국 2주차장 주차 요금

대전 서광장 1주차장과 2 주차장, 선상 주차장 및 호국 동광장 2 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에 10000원 △추가 10분에 300원 △1일 주차 15,000원 △월 정기 주차 130,000원입니다.

대전 호국 동광장 1주차장 주차 요금

호국 동광장 1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기본 30분에 10000원 △추가 10분에 200원 △1일주차 10,000원 △월 정기 주차 100,000원입니다.

주차요금 할인 팁

보통 열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전역 주차장을 이용 많이 하실 텐데요.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시각 추천글

 

아이 패드 싸게 사는 법 이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어린이 보호 구역 속도 위반 과태료 및 범칙금과 허용 범위 어디까지

경찰 월급 봉급표와 연봉, 현실은 어떠할까

피부 탄력 미용 기기 원리와 효과(카사업, 메디큐브, 듀얼소닉)

오마카세 뜻과 가격대가 어느정도길래 비싸다고 하는 것일까 그이유는


대전역 주차장 위치 및 현황

대전역 주차장의 경우 서광장 및 선상 주차장은 대전역과 가까이 위치해 있으나 동광장 주차장의 경우는 다소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리가 먼 주차장의 경우 사람들의 이용률이 다소 떨어지기 때문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동광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보다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대전역 주차장 현황 및 위치
대전역 주차장 현황 및 위치

대전역 주차 요금과 주차장 위치 및 현황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보통 이런 주차장의 경우 민영 회사에서 도맡아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차장별 요금을 잘 확인해보시고 장기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오히려 여유 있고 가격이 저렴한 동광장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