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가 선긋는 행동 이런 모습이 보인다면 남자는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5. 14.

이성에 대한 관심은 어느 쪽이 서로 먼저 표현을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때론 여자가 먼저 표현을 할 수 도 있는데요. 하지만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냉담하게 대하기도 합니다. 만약 남자가 여자와 더 이상의 관계를 이어나가고 싶지 않을 때는 남자는 여자에게 은연중에 선 긋는 행동을 내비칠 텐데요. 남자들이 은연중에 사용하는 선 긋는 행동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남자가 여자 피할 때 하는 선 긋는 행동들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좋아하는 티를 내며 먼저 적극적으로 나서게 됩니다. 하지만 여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 여자를 피할 때면 관심 없는 행동을 보이며 선 긋는 행동을 하는데요. 이런 행동은 여자에게 관심 없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남자가 하는 어떤 행동들이 거절 신호인지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이런 행동은 남자가 관심 없는 척하는 건지 정말로 관심이 없고 피하고 싶을 때 하는 건지 구분이 가는데요. 남자가 선 긋는 행동과 멘트들을 주목해주세요

1. 단점을 내비친다.

어쨌든 맘에 드는 이성이라면 자신의 장점을 부각하고 단점을 보완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내 앞에 있는 여자와 어떠한 관계로 발전하는 것도 원하지 않을 경우는 남자는 자신의 단점을 스스로 보이려 할 것입니다.

 

즉 내 단점을 드러내서 여자가 나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게 만드는 것이죠. 흔히 대화중에 은연중에 이런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여자도 대화를 하면서 이를 눈치채야 합니다. 

2. 나와 매칭 되는 것이 하나도 없다.

만약 남자가 선호하는 이성에 대한 모습이 나와 정 반대일 경우는 나에게 선을 긋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자가 키가 큰 편인데 남자가 키 작은 여자를 선호한다고 한다거나 하는 경우는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이 없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여자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요.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빌미를 제공해주지 않습니다. 자신과의 매칭점을 굳이 찾지 않는 것이죠. 

3. 대화가 오가지 않는다.

남자는 맘에 드는 여성과 함께 있다면 어떻게든지 그 자리를 재미있게 만들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라면 대화가 오가지 않겠죠. 여자가 관심없는 남자에게 빌미를 제공해주지 않듯이 말이죠

 

만약 남자가 마음이 있다면, 재미가 없더라도 대화가 끊어져서 어색하게 되지 않도록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려는 모습을 보일 텐데요. 하지만 만약 남자가 선을 긋고 있다면 대화가 쉽게 끊어지고 스마트폰이나 시계를 보는 등 나에게 관심 없는 행동을 자주 보일 것입니다.

4. 만남을 피한다.

약속을 잡고자 하면 자꾸 피하는 모습을 비춘다면 남자는 여자와 더 이상 관계가 지속되는 것을 꺼려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특히 만약 평소 대화도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재미있는데 유독 순간순간 이상하게 나를 밀어내는 듯한 느낌이 든다면 남자의 어장관리는 아닌지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5. 여자에 대해 기억하지 못한다.

정확히는 여자에 대해서 기억을 하지 못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맘에 드는 이성의 경우 그 이성의 말했던 작은 단어까지 모두 기억하고 다음에 만날 때 여자가 말한 부분을 사주거나 기념일에 챙겨주고 싶어 하죠. 하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마음이 없다면 이런 모습이 나오기 힘들죠. 이런 모습 또한 남자가 선 긋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스킨십을 피한다면 확실한 거절 신호.

스킨십을 싫어하는 남자는 없습니다. 여자의 작은 스킨십을 은연중에 피하는 모습이 있다면 남자는 여자에게 관심이 없는 것입니다. 만약 맘에 드는 여자가 먼저 스킨십을 해오면 남자는 좋아하는 게 당연하지만 여자가 먼저 해오는 스킨십을 거부한다면 이는 관심이 없는 것입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친구 없는 남자 특징 혹시 나에게도 이런 모습이 있는건 아닌가

└20대인데 친구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 여자라면 필수로 알아야할 행동들

└결혼 하고 싶어하는 남자와 여자는 이런 사람을 찾는다

남자가 선 긋는 행동은 이 외 에도 대놓고 나를 좋아하지 말라고 말을 한다거나 남자가 다른 여자와 노는 것을 질투식으로 이야기한 순간 네가 뭔데 그러냐는 식의 반응을 보이면 선 긋는 행동이라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나를 챙겨주는 척 좋은 사람 만나 라거나 빨리 남자 친구 사귀라고 하거나 등의 말을 한다면 이는 당연히 여자에게 관심이 없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