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 여자라면 필수로 알아야할 행동들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4. 12.

남자들은 여자의 어떤 행동을 좋아할까요. 만약 썸을 타는 관계에 있거나 이미 연인 사이이거나, 또는 짝사랑 중인 여자분들이라면 이 글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의 행동에 대해 알아두시면 남자에게 어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

반응 잘해주는 여자

남자나 여자나 상대방의 대화와 행동에 리액션을 잘해주는 것은 누구나 좋아하는 행동입니다. 내가 말을 하는데 아무런 반응도 없고 재미도 없으면 벽에다 대고 얘기하는 거와 다르지 않을 테니까요.

 

특히 남녀가 어떤 자리에 있느냐도 물론 중요할 텐데요. 만약 소개팅 자리에서는 특히 상대방에 대한 리액션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죠. 특히 남자라면 자신의 말에 반응 잘해주는 여자를 좋아할 겁니다. 이 반응에는 웃음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자의 입장이라면 남자의 말에 잘 웃어주는 것도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남자에게 귀엽다는 말은 이거만 알면 무슨 뜻인지 알수있다

└결혼할 사람 직감적으로 느낌이 온다면

└반지 사이즈 재는법 가장 쉬운 방법

생각지 못한 모습

상대를 한 번 두 번 만나고 그 횟수가 늘어나면 점점 상대방에 대해 어느 정도 파악을 하게 됩니다. 그 사람의 말투나 행동, 생각, 옷차림과 외모 등등이 어느 정도 감이 잡히죠. 만약 이런 시기가 온다면 여자들은 한 번씩 반전을 주는 것도 남자들에게 좋은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이런 여자의 생각지 못한 모습은 외모의 반전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헤어스타일을 바꾼다던가 옷차림에 변화를 준다던가 뿌리던 향수를 바꾼다던가 하는 아주 작은 부분의 변화 또한 남자들은 새로운 모습으로 느낍니다. 지금 바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예의 바른 모습

나의 친구나 가족, 식당에 갔을 때 등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대할 때의 모습도 남자에겐 중요한 여자의 모습으로 비치기도 합니다. 특히 모르는 상대를 대할 때 나오는 태도와 행동은 억지로 꾸민다고 나올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그 여자의 본래 모습과 성격을 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죠. 남자들은 이렇게 다른 사람에 대한 예의 바른 모습을 좋아합니다

외모를 가꿀 때

만약 사랑하는 관계에 있다면 당연히 여자가 어떤 모습을 하더라도 이쁠 텐데요. 하지만 그래도 자신의 외모를 이쁘고 아름답게 꾸미는 행동은 상대에게 이뻐 보일 수밖에 없는 모습입니다. 나를 가꾼다는 것은 상대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자 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행동이기 때문에 남자들은 자신에게 이런 행동을 보여주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끼고 더 좋아하게 됩니다.

설렘 주는 스킨십

남자는 설렘을 주는 여자의 작은 스킨십을 좋아합니다. 만약 썸을 타는 관계라면 여자는 이런 설렘 포인트를 잘 찾아서 남자에게 매력과 호감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연인 관계라 할지라도 여자의 스킨십은 남자에게 설렘을 가져다주며 이런 여자의 행동은 남자에게 좋은 모습으로 비칩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행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약 주변에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면 그 사람 앞에서 위에서 말한 행동 포인트를 통해 좋은 점수를 따 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상대방에게 심쿵하는 포인트로 작용해 남자가 좋아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