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딩 계급도 순위 2022 인기 명품 프리미엄 브랜드 찾기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11. 7.

패딩 계급도 순위 2022 인기 명품 프리미엄 브랜드 찾기

올해 2022년에는 어떤 패딩 브랜드가 계급도에서 최상위에 위치해 있을까요. 패딩 계급도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아래를 통해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순위에 올랐는지 내가 입고 있거나 사고자 하는 브랜드는 몇 위에 위치하는지 재미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딩 계급도

패딩에도 계급도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절대적이라고 할 수는 없으며 매년 변동되고 트렌드에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특히 브랜드별로 숏 패딩이나 롱 패딩 등 인기 품목이 나뉘기도 합니다.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명품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몽클레어 및 스톤아일랜드, 컬럼비아, 나이젤 카본 등 다양한 패딩 브랜드별 서열과 순위를 살펴보고 올해 계급도는 어떻게 구분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패딩 계급도 순위 확인하기

올해 패딩 계급도를 살펴보면 최상위 1위는 몽클레어가 차지하고 있으며, 그 뒤로 나이젤 카본 및 캐나다 구스, 노비스, 스토아 일랜드, 노스페이스 순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패딩 계급도

  1. 몽클레어
  2. 나이젤 카본, 캐나다구스
  3. 노비스, 텐씨, 맥케이지, 스톤아일랜드
  4.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콜롬비아
  5. 네파, 케이투,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6. 무신사 스탠더드, 지오다노, 집시, 내셔널지오그래픽, 디스커버리

한 때 등골 브레이크라 여겨지던 노스페이스도 4위에 있으며, 다른 패딩 못지않게 고가에 속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순위는 6위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패딩 계급도 in DPG

큰맘 먹고 매장엘 왔다. 안감은 후끈한지, 무게는 가벼운지, 칙칙한 겨울에 색감은 어떤 게 좋을지 서너 가지를 걸쳐 본다. 그러다 시선이 가격표로 향한다. 흠칫. 이 돈이면 내복이 마흔다섯 장

dpg.danawa.com

 

디자인이나 가성비가 좋은 패딩

패딩을 고를 때는 단순히 계급도에 의한 순위보다 보온성이나 디자인이 좋은 패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러한 계급도가 가격에 영향을 받기도 하지만 패딩의 기본 기능인 보온성과 디자인을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은 패딩을 선택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상위 계급인 몽클레어 패딩의 경우는 보통 2백만 원 정도이며, 캐나다구스 패딩 또한 1백만 원 이상의 가격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대인만큼 특히 가성비 있는 패딩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아무리 가성비라고 하더라도 몇십만 원 하는 고가에 속하는 패딩인 만큼 5년 이상은 입을 수 있는 패딩이 좋습니다. 코오롱이나 콜롬비아, 노스페이스, 살로몬 등의 브랜드가 가성비가 있는 브랜드에 속합니다

 

2022 패딩 최저가 알아보기

패딩을 구입할 때 최저가를 알아보고 구입하시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패딩의 경우 매년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숏 패딩이나 롱 패딩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되신다면 2022 패딩 최저가 구입하기를 통해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알아보고 구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구입한 패딩은 어떤 브랜드이며 어떤 종류의 패딩이 인기였는지, 가격은 어느 정도 하는지 살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겨울 유행 패딩 롱 패딩 vs 숏 패딩

 

패딩 계급도가 보여주는 양극화

한 때 등골 브레이크라고 해서 많은 학생분들이 고가의 패딩을 구입하곤 했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이러한 계급도에 대해 모르고 있고 오직 젊은 연령층에서만 이러한 계급도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어떤 브랜드의 패딩을 입는지에 따라서 친구가 갈리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물론 고가의 브랜드는 당연히 높은 계급에 위치하겠지만 계급도만 너무 따르는 현상은 지나친 양극화로 이어질 수 있으니 너무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패딩 세탁기 세탁법 이렇게 하세요

패딩 솜 살리기 누구나 하는 가장 쉬운 방법

 


패딩 계급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몽클레어와 같은 고가의 브랜드 패딩은 대를 물려줘야 할 정도로 고가이기 때문에 데일리로 막 입고 다닐 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많은 명품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들이 많지만 보온성이나 가성비, 경제 상황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