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택시 분실물 차량 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빠른 연결
택시를 이용하고 물건을 놓고 내린 경우 가장 빨리 티머니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시거나 차량 조회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머니 택시 홈페이지 분실물 조회
티머니 택시 홈페이지에서는 택시 이용 고객의 분실물을 찾을 수 있도록 차량 조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PC 및 모바일 환경 모두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필요 없기 때문에 택시에서 놓고 내린 물건이 있다면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보다 빠르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에 고객센서-분실물 조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카드 결제 시에는 결제 후 30분이 지나야 차량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시·버스에서 잃어버린 분실물 어디서 찾지? > 내 손안에 서울 > 서울이야기 > 시민소통 > 정보
택시·버스에서 잃어버린 분실물 어디서 찾지?
opengov.seoul.go.kr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택시 분실물 찾기
티머니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88번을 통해 택시에 놓고 내린 분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택시에서 카드 결제를 할 때 사용하는 카드 단말기가 티머니이기 때문에 티머니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결제 내역을 통해 내가 탔던 택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 또는 일반 신용카드를 이용해 결제하신 분들은 티머니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주는 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을 통해 다음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분실물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RS이용안내 - ARS 이용안내 - 고객센터 - 택시포털
ARS이용안내 ARS 상담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ARS 대표번호 일반/장애상담 1644-1188 상담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12시~13시) ※ 장애상담은 '4번 기타문의' 선택 장애상담 1644-1188080-214-2992 상
taxi.tmoney.co.kr
- 1644-1188 전화
- 3번 분실물 문의
- 카드 번호 입력 후 #버튼
- 이용하신 년/월/일 6자리 입력
- 이용하신 차량이 법인 차량일 경우 회사 전화번호로 연결
- 카드, 금액, 결제 차량 정보, 사업자 연락처 제공
- 휴대폰 문자로 받으려면 3 입력
- 통화 중 휴대폰 문자로 받으려면 1 입력
- 다른 휴대폰 문자로 받으려면 2 입력
버스 분실물 찾는 법, 차고지나 기사님 전화 번호 찾기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이런저런 많은 분실물이 발생하게 됩니다. 분실물이 발생한 경우는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가기 전에 빨리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버
sesang100004.tistory.com
티머니 챗봇을 통한 택시 분실물 찾기
카카오톡의 티머니 챗봇을 통해서도 택시 분실물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계실 것이기 때문에 전화를 하는 것만큼이나 빠르게 분실물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전화 문의의 경우 연결이 안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챗봇의 경우는 컴퓨터에 짜인 대화 방식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용자가 많아서 기다려야 하는 등의 불편한 사항이 없기 때문에 분실물을 보다 빨리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택시 분실물 보관 기간 조회
택시에서 물건을 놓고 내린 경우 분실물을 가장 빨리 되찾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이 가져가기 전에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택시의 경우 시도 때도 없이 계속적으로 손님을 태우기 때문에 만약 다른 손님이 내 분실물을 가져간다면 사실 찾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택시회사 분실물센터에서도 최대 7일까지만 보관하고 있으며 그 이후에는 경찰서로 넘어가게 됩니다. 물론 분실 후 7일 이후에는 경찰청 유실물 통합 포털을 통해 분실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택시에 분실물을 놓고 내린 경우 티머니를 통해서 잃어버린 물건을 다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