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택시 핸드폰 분실시 가장 빨리 찾는 방법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1. 12. 29.

택시에 핸드폰을 놓고 내리는 것만큼 막막한 일도 없습니다. 주머니에서 빠져서 분실되는 경우도 있고, 택시에서 핸드폰을 만지다가 내릴 때 그냥 내리는 경우도 있지요. 카카오 택시를 이용했다면 핸드폰 분실 시 가장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택시 자동결제 후 핸드폰 분실했을 때

대부분의 분들이 카카오 택시 어플로 택시를 부른 후 자동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까지 한 번에 하고 계실 텐데요. 자동 결제한 핸드폰을 택시에 두고 내렸다면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 폰을 이용해서 분실된 핸드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취소 수수료 및 부과기준 알아야 하는 이유

카카오 택시를 이용하다 보면 중간에 취소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택시 기사가 취소를 요청할 때도 있고 호출하는 과정에서 사용자가 취소를 할 때도 있는데요. 이렇게 배차 요청

sesang100004.tistory.com

 

카카오 T 고객 센터 챗봇을 통한 분실물 찾기

 

  1. 먼저 친구나 지인의 폰에 카카오 t 고객센터를 친구 추가해 줍니다. 
  2. 카카오톡 채팅 화면으로 연결되면서 카카오 T 고객센터 챗봇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처음 나오는 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눌러도 되고 하단 채팅 부분에 "분실"이라고 써도 됩니다. 
  4. 서비스 선택을 통해 자신이 이용한 서비스를 선택해줍니다. 택시를 이용하셨기에 택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택시를 누르면 자신이 이용했던 택시 기록들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 핸드폰을 분실했던 시점에 이용한 기록을 선택해줍니다
  7. 분실물 발생 접수를 선택해줍니다.
  8. 상세문의가 필요한 경우는 하단 휴대폰 버튼을 눌러 전문 에이전트와 상담하기를 누르시면 분실물 찾기 및 접수가 완료됩니다
 

카카오택시 영수증 출력 및 조회 가장 쉬운 방법

카카오 택시 이용하고 영수증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영수증을 따로 챙기지 않으실 텐데요. 카카오 택시에서 내릴 때 따로 챙기지 않았어도 나중에

sesang100004.tistory.com

위의 방법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센터 1644-1188로 상담전화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택시뿐만 아니라 택시 이용 시에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 중요물품이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게 필요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