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녹시딜 약국 가격 비교 하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7. 12.

탈모약이나 발모제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미녹시딜을 찾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병원 처방을 받다가 약국을 통해 구입하곤 합니다. 약국에서 판매되는 미녹시딜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미녹시딜 탈모약 발모제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들어봤거나 먹어봤을 미녹시딜. 여자 남자 가리지 않고 탈모라면 미녹시딜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미녹시딜은 본래 혈관 확장제로 고혈압을 치료하고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탈모치료제로 개발되면서 두피에 바를 경우 두피 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량을 늘려줘 두피에 영양공급을 해주게 되어 탈모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정기 예금 금리 순위 2022 실시간 확인하기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이자 내는 법, 안쓰면 내지마세요

포장 이사 비용줄이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

탈모보다 발모제의 성격이 강해 수염을 기르는 분들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보통 3%와 5% 2종류로 구분되어있는데 여성의 경우는 3%, 남성의 경우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5%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병원을 다닌다면 한 번쯤 처방받아보셨을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 느낌이 들고 약 처방 기간도 짧기 때문에 약국을 통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녹시딜 약국 가격 알아보기

미녹시딜 약국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약국에서 구입하면 병원에서 처방하는 것과 조금은 다른 듯 하지만 성분은 비슷하다고 합니다. 가격도 병원 처방보다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미녹시딜을 기본으로 한 탈모약의 경우 약국에서 한 병에 3만 원~3만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 1ml 당 가격비교

이 외에도 한미, 커클랜드, 동국, 현대, 나노팜 등 다양한 제조사에서 나온 마이녹실 5% 함유된 탈모약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제품마다 용량의 차이마다 가격차이가 있지만 보통 1ml를 기준으로 할 경우 약 80~520원대의 가격대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녹시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커클랜드가 가장 저렴하지만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한 단점이 있고, 나노팜이 가장 비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 해외직구는 보통 큐텐 사이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1+1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미녹시딜 약국 가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남성이나 여성 할 것 없이 탈모로 인해 고민인 분들이라면 가까운 약국을 찾아가며 가격비교를 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