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주 또는 만족은 만주 (중국 랴오닝, 지린, 헤이룽장)와 중국 내 55개 소수 민족 중 하나인 해역에서 유래 한 퉁 수족이다. 여성부족의 후계자인 여성부족은 금나라를 계승하고 새로운 금나라를 세우고 원래 국가의 부원군을 얻은 다음 계승의 의미에서 푸른 제국을 세웠다. 만주족의 전통민족명은 주로 동북부에 거주했으나 지금은 전국에 분포돼 있으며 2000년에는 중국에 1백68만 명이 사는 것으로 밝혀졌다. 주요 분산지역은 동북 3개 성에 거주하는 718만 5461명으로 가장 많으며, 이 중 랴오닝이 495만 2859명으로 가장 많다.
과거에는 만주가 일상 언어로 사용되었지만, 청나라 시대에 일어난 만주 한화 때문에 만주 사용 인구가 감소하고 대부분의 중국어를 사용한다.
원점
첫 번째 조상은 기원전 2세기에서 1세기까지 타고난 가신이었다. 만주는 중앙아시아에서 건너 텔루크와 섞인 텔루크에 의해 정복당했고, 나중에 고구려는 만주족을 정복하여 수로라는 이름으로 나타나게 했다. 이후 만주족은 고구려와 혼재해 고구려-애프터 쇼 혼혈족과 연결된다. 901년 바다 끝에 여진이 알려진 것을 고려할 때 중간이윤 족을 배려하고 심미를 조선족에게 추모하고, 조선족은 여진을 정복하고, 만주족은 조선족의 지역을 항로의 와일 다시로 삼아 조선족에게 경의를 표했다. 만주 가명 아이신 장로(아이신 엘더)는 몽골과 여성 신족의 혼합혈종이다.
1586년 누르하치는 여진 3개 부족을 통합해 연합군 부족의 이름을 만주로 바꿨다. 누르하치는 [] 나무 법을 통합하여 강력한 시스템을 만들고 [] 금과 청을 만들었다. 1635년 청태종은 이 나무의 이름을 만주로 개명하고 쓰시씨 일족의 이름을 금지했다.
어원학
만주 어원을 밝히려는 시도는 만주에 대한 공식 견해가 만주 일일 고등학교 편집에서 문학 언어에서 유래했다고 규정했다.
1636년 만들어진 태조의 논평은 순치 조로 다시 쓰이고 개조되어 만주, 몽골, 한 등 3종의 텍스트로 나누어 삽의 이름을 바꾸었다. 태조 우황제의 기록과 태조 퇴정의 기록을 바탕으로 1779년 편찬된 청나라의 유일 인물 3명을 함께 모아 82폭의 도로에 추가했다. 명나라가 만주를 잘못 파악하고 군주를 발음해 결과적으로 왕국()에서 보여줬다.
만주족의 직접 조상이 흑수왕(수)이 되면서 추천은 대검(대검)이었다. 자아 해석에서 대봉 불은 구슬 파이니, 대출(대), 대로, 정오(구), 노조(구)를 뜻하며 만 돌(달러)을 추천한다. 역사자료와 관련해 대부분 돌을 풀면 만두를 보여주는 단어지만 모두 추천한다. 만주라는 이름은 이 남자와 관계를 맺어야 하며 바다의 이름인 대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어찌 보면 만주는 주인공이고 만주는 인간과 주()의 결합이고 만주 나이자는 강한 활을 뜻하며, 이는 인간이 힘들다는 것을 의미한다. 뿌림 골 강의 다른 이름인 마르죠 강과 포주강(상강)의 돌연변이가 뿌림 골 강의 다른 이름과 비슷해 혼란스러운 결과라는 설도 있다.
만주국
1931년 일본은 만주국 정부를 수립해 청의 마지막 황제인 톈(이상요 푸이)을 황실에 앉혔다.이 무렵 한족 인구는 이미 만주족을 압도했고, 만주족에 의해 그 계획은 메아리치지 않았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자 사라진 만주쿠오의 거점은 잠시 중화민국으로 이주했지만 1949년 중화인민공화국에 속해 있었다.
언어
주로 퉁구스어에 속한 만주어를 사용했지만, 현대에는 만주어를 사용하는 인구가 수천 명인데, 부분적으로는 10명만이 모국어로 말하고 있다.
쾅!
책은 만주족의 레슬링이며 만주족은 가장 중요한 전사이다. 청대 법원은 송포 윤을 설치하고 도서 병 환자 200명을 선정해 등급별로 1, 2, 3등급으로 나눠 운영했다. 역사적으로 강시 황제가 북 병으로 인한 오보를 포착했다는 이론이 있었고, 북은 만주의 몽골어 부크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레슬러라는 뜻이다. 청대 문학에 따르면 선은희용포고여포고요가꾸녹조연 박등의 별명도 있다.
만주투쟁의 역사는 몽골 전투인 부케와 크게 다르지 않은 메인 세 이의 발리소키로 거슬러 올라간다. 원명 만주 지역에 살았던 중간이윤은 몽골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북은 그 중 하나였다. 후기 김 왕조 동안, 통치자들은 군사 훈련을 목적으로 북을 광범위하게 수행했다. 천황제는 선덕피소산장, 베이징 원명원 산수지 안 앞에서 몽골 각 지역과 경기를 치렀고, 중국식 레슬링 이후 북이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됐다.
매
만주 역사 전통으로서 만주는 전통적으로 매에 관심이 있다. 큰 는 만주 매 사회에서 가장 높이 평가된다. 칭다오에 왕실에 경의를 표함으로써 큰 보상이 주어졌다. 닝구타에는 매를 전문으로 하는 큰 기지가 있었다. 베이징의 만주족도 매를 즐겼지만, 만주 매보다 오락에 더 가깝다. 베이징 제국 부에서도 전문 매가 발견되었다. 그들은 매년 가을에 황제가 사냥을 할 때 훌륭한 매를 제공했으며, 오늘날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만주 전통 매가 수행되고 있다.
종교
17세기 만주족이 중국을 정복한 뒤 중국 민속종교를 널리 채택했지만, 무속의 전통은 여전히 영혼숭배, 토템숭배, 악몽 같은 믿음, 자선의 절정에 이르렀다. 청 통치자들은 종교를 몽골과 티베트인과 같은 다른 권력을 통제하는 방법으로 간주했기 때문에 원래의 신앙인 무속 주의는 사실상 특권이 없었다.청궁의 무속인 피난 외에도 만주 신앙을 숭배하기 위해 지어진 사원은 베이징에서 찾을 수 없었다. 따라서 만주에 있는 무속인과 리마파 사이의 경쟁 소식이 있었지만, 만주 황제는 리마파가 무속인을 박해하는 것을 도왔기 때문에 무속인들 사이에서 엄청난 좌절과 불만을 일으켰다.
불교
여진은 10~13세기 바다와 고려, 진단 송의 불교에 영향을 받아 16~17세기 만주족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니었던가. 천황제는 늘 풀어 링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들은 티베트 불교의 만두 시로 여겨졌고 높은 업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불교는 몽골과 티베트인을 통치하기 위해 통치자들에 의해 사용되었다. 청나라의 평범한 만주족과는 거의 관계가 없었다.
몽골의 티베트 불교 신앙이 만주에 경멸의 의미로 반영되었지만 혼탕이지는 몽골 정체성에 파괴적이라고 생각했다. 홍태진은 몽골 왕자들이 사석에서 몽골어를 버리고 그들의 이름은 모두 라마를 모방하고 있다. 만주족은 또한 개인적으로 티베트 불교를 믿지 않았고 홍태지와 사실상 같은 방식으로 개종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사실, 임상적과 거짓말이라는 용어는 티베트 불교의 라마를 묘사하기 위해 홍 타이 지에 의해 사용되었다. 그러나 홍태진은 몽골 종교에 대한 티베트인들의 믿음을 이용하기 위해 불교를 후원했다.
차오 황제가 티베트 불교를 믿었던 이유는 몽골인들이 달라이 라마와 겔로 파의 판첸 라마의 추종자였기 때문이다. 이 설명은 1792년 베이징 옹화궁 티베트 불교사에서 리마솔이라는 깃대에 올려졌고, 강윤재도 게로 카를 후원해 약자에 대한 애정을 연장하는 정책을 따랐다고 했다.
티베트 불교도들을 지원하는 이 설명은 티베트, 몽골, 만주, 한문에 리마솔 기적을 새긴 차 오류 황제의 이 정책에 대한 총리의 비판을 피하고자 사용되었다. 그는 중요한 겔 모습 족을 후원해 몽골인들 사이에 평화를 유지하기 때문에 이를 지켜야 한다(종교)며 편견을 보이지 않고 티베트 사제들에게 훈계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민족종교
만주는 대부분의 칭다오 시대에 중국 민속 종교의 영향을 받았는데, 그때 그들의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봉헌된 신들은 사실상 한족 신들과 같았다. 관우는 그것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만주는 건국 이래 관우를 존중해 왔으며, 관류신앙은 국민의 안도감인 국민에 대한 국가에 대한 충성심을 유지하고 유산을 자칭하는 훌륭한 메커니즘이었다. 정교회 황제는 12세기 감군과 싸웠던 난종 문단을 신앙의 대상에서 제거함으로써 관우를 크게 표명했는데, 이 때문에 관우는 국가를 지키는 신으로 여겨져 만주족에 대한 성실한 숭배를 받았다. 그들은 그를 Kano ( old )라고 불렀는데, 그의 이름을 더럽히는 것은 금기시되었다. 관유 신앙은 티베트 불교와 결합하였고, 관우는 아들 관핑과 그의 부서장 주찬 와와 함께 야마다가 있던 베이징 움파 궁전 서쪽의 건물인 아만다루(아만 달랄)로 가공되었다. 한족과 같은 다른 만주족은 몽골과 티베트의 여러 신의 숭배뿐만 아니라 자록시스 (왕의 신)와 조군(왕)을 숭배했다.
가톨릭 신자
그리스도 선교사들의 영향으로 청나라에는 꽤 많은 만주고 신자들이 있었고, 1650년대에는 최초의 만주고 신자가 나타났다. 온 종 연례 호쇼이 강진 완도크페()는 가톨릭 신자. 세례 이름은 조셉. 아내도 세례를 받고 세례 이름 마리아를 얻었다. 고과푸젠 등 하류의 지방 관료들의 수첩에서 명상을 얻은 덕목 패망도 1720년대 정교회가 기독교 선교를 금지한 이후 비밀리에 신앙을 이어가면서 선교과학에 바쳐졌다.동시에 트로이 바이로스누의 아들은 독실한 가톨릭 신자였다. 퉁훈샨과 퉁란은 만주 가톨릭 신자였다.이 만주 가톨릭 신자들은 청 황제들에 의해 박해와 개종을 강요받았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신앙을 포기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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