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임나라 공임표 가격 및 이용법 수입차도 가능한가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7. 13.

공임 나라 공임 표 가격 및 이용법

자동차 수리 시에 공임 나라 공임 표를 이용하면 보다 투명한 공임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저렴하게 차량 수리가 가능합니다.

공임 표는 국산차, 수입차, 타이어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의 세부 항목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임 나라 공임 표

 

 

 

 

공임 나라에서 제공하는 공임 표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순수한 작업비로 부품 수리에 필요한 부품비는 제외된 금액입니다. 말 그대로 인건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공임 나라 공임 표 보러 가기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별도로 준비해 공임 나라를 통해 수리하면 보다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으며 부품 수급이 어려울 경우는 공임 나라 정비 과정에서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공임나라 공임표

국산차 정비 공임 표

국산차 정비 공임의 경우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 자동차 점검 등 총 23개 분류 항목으로 되어 있으며 각각의 항목에 따라서 또 세부적으로 나뉘게 됩니다. 작업시간과 작업 종류, 공임비가 공개되어 있어 내차 수리에 필요한 내용을 보다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 정비 공임 표

수입차의 정비 공임 표는 엔진오일, 미션오일, 배터리 등 총 8개 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국산차와 동일하게 작업 내용과 시간, 공임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입차 정비 공임 보러 가기

타이어 교환 공임 표

타이어 교환은 타이어, 브레이크 관련, 배터리 3 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정기 예금 금리 순위 2022 실시간 확인하기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이자 내는 법, 안쓰면 내지마세요

포장 이사 비용줄이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

공임 나라 필터 가격표

공임 표 외에도 차량 제조사에 맞는 전용 오일필터 및 에어클리너 등의 가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차종별로 코드번호와 판매가가 공개되어 있어 필요한 경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임 나라 공임 표 저렴하게 이용하기

공임 나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량 수리 및 정비, 교체 등이 필요한 경우 공임나라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 전 이벤트를 살펴보시고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공임 나라 이용법

 

 

 

 

공임 나라 이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공임나라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가까운 지점을 찾아 온라인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차량 부품을 직접 구할 수 있다면 비용절감을 할 수 있고 이런 부분은 지점에 예약 시 전화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가까운 지점 찾기를 통하시면 집에서 가까운 공임 나라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전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공임 나라 공임 표 및 이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수입차는 물론 각 부품에 대한 가격과 공임비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어디 가서 비싼 가격에 눈탱이 맞지 않기 위해서는 공임 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