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고차 사이트 순위 업체 비교 안전한 사이트는 어디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12. 5.

중고차를 사거나 팔 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봅니다. 중고차 거래는 큰 금액이 오가는 만큼 안전한 거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도 중고차 시장에 진출하면서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도 함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중고차 사이트 순위 업체 비교 안전한 사이트

중고차 매매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래 중고차 사이트 순위를 통해 안전한 거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 매물 확인은 물론 시세 조회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추천하는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시세를 비교해보시고 매매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k엔카, 가장 큰 규모 자랑하는

중고차 업계에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매물 또한 굉장히 많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차량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사이트로 개인 딜러 매매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때문에 허위매물이 있을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개인 딜러를 통해 네고가 어느 정도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허위매물 방지하는 엔카 진단

 

물론 엔카 진단을 받은 매물의 경우는 허위 매물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는 10만 원 정도 비쌀 수 있지만 믿음이 가는 차량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엔카 진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카 중고차 사이트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꼭 한번 비교 차원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국산차 검색 | 엔카 - 대한민국 No.1 중고차 플랫폼]

중고차 사고팔땐 엔카, 중고차, 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시세

www.encar.com

 

kb차차차, 직거래 사이트 추천

kb차차차는 kb 캐피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직거래 차량의 매물이 가장 많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차량 매물 또한 엔카와 맞먹을 정도로 굉장히 규모가 큰 중고차 거래 사이트입니다. 캐피털에서 운영하는 만큼 차량 구매 시 금융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이 직접 차량을 올려 직거래가 가능합니다. 직거래는 비교적 저렴하게 중고 거래가 이루어지는 만큼 직거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하기 좋은 중고차 사이트입니다. 

 

kb차차차 역시 개인 딜러 매매 방식으로 허위매물이 있을 수 있으니 너무 싼 값에 나와있는 차량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KB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 중고차 매물대수 1위! 중고차 안심거래 플랫폼 믿을 수 있는 KB!

중고차 매매 사이트, 내차팔기, 중고차 경매, 자동차 시세, 중고차 판매, 수입차, 자동차 리스, 자동차 렌트, 인증중고차, 안심 중고차 플랫폼 KB차차차 공식 홈페이지

m.kbchachacha.com

 

K 카, 안전한 업체 찾기

K 카 전국 직영점을 통해 운영되기 때문에 비교적 신뢰도가 높은 중고차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유일하게 주식시장에도 상장이 돼있는 곳입니다. 가격대가 다른 곳에 비해서는 비교적 높은 편이기는 하나 보증된 매물을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영점 통한 안전한 거래에 최적화

 

개인 딜러가 아닌 직영점을 통한 거래이다 보니 k카에서 중고 매물을 들여와서 수리나 정비를 마치게 됩니다. 참고로 전국 45개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허위매물이 없어 믿을 수 있으며 다른 중고거래 사이트보다는 가격은 높은 편입니다. 중고차 거래에서 조금 비싸더라도 믿을 수 있는 매물을 구하는 것이 낫다 싶으신 분들이라면 k카사이트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꾸준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굉장히 큰 것 또한 장점입니다. 90일 보증 무료 제공 및 역대급 할인 등을 이용하시면 그래도 저렴하게 차량 구입이 가능합니다

 

 

K Car - 직접 매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No.1 직영중고차 케이카

 

www.kcar.com

 

다나와 중고차 가격 비교

다나와는 중고차 외에도 우리가 구매하거나 이용하는 대부분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교를 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최저가 차량을 비교적 쉽게 확인해볼 수 있으며 다른 중고차 사이트와 협력을 통해 많은 매물을 보유해나가고 있는 곳입니다

 

다나와 자동차 : 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다나와 자동차는 코스닥 상장기업 '다나와'가 운영하며 신차 견적, 장기렌트/오토리스 가격비교, 중고차 검색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auto.danawa.com

 

보배드림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은 가장 큰 규모의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지금처럼 중고차 사이트가 많이 나오기 이전에는 자동차 매매 사이트로도 큰 규모를 자랑했지만 현재는 매매 거래보다는 커뮤니티 성격이 강해졌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도 오픈마켓 형식으로 차량 매물이나 거래가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차 관련 구매를 포함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 구입 전에 관련 차량에 대한 구매 정보 등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도 많이 활동하고 있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에도 전문적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배드림 - 중고차 플랫폼, 수입차, 수입중고차 및 중고차시세, 내차시세 제공

중고자동차, 수입차, 외제차, 튜닝카, 스포츠카 매매 및 판매, 중고차시세 제공

www.bobaedream.co.kr

 

현대 중고차 사이트, 대기업 중고 시장 진출

현대 기아 대기업에서도 중고차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차량 제조사에서 중고차 매매를 지원하는 만큼 신뢰도에 있어서는 믿고 거래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오토 벨이라는 사이트입니다.

 

현대차와 기아차에서는 5년 10km 미만의 중고차를 매입해 상품화 과정을 거쳐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하니 비교적 연식이 짧은 최신 차량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차를 구매하는 것은 물론 팔 때에도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중고차 사이트를 알아본다면 관심을 갖고 살펴보면 좋은 사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중고차 사고팔기가 불안할땐 누르세요 안심벨, 오토벨

autobell.co.kr

<실시간 추천 베스트>
1,000 만원 중고차 추천 가성비 있는 저렴한 차 찾기
중고차 구매시 자동차 취득세 계산하기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방법, 농협에서 미환급금 조회하기

중고차 사이트 순위와 안전한 거래를 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중고차 시세 조회는 물론 안전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위의 사이트를 비교해보시고 매매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