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근로자 초등학교 취학자녀 지원금 신청 안내
건설근로자분들 중 초등학교 취학 자녀가 있을 경우 학용품 및 책가방 등을 구매할 수 있는 20만 원의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원사업은 건설근로자공제회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올해 1300명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신청은 연중 접수가 가능하지만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빨리 신청하시고 지원금 20만원을 받는 게 좋습니다.
건설근로자 초등학교 취학자녀 지원금 신청 안내
건설근로자의 초등학교 취학자녀 지원금 20만 원은 올해 12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건설근로자 하나로 전자카드에 복지포인트 20만 점이 지급되게 됩니다.
신청 자격 및 대상
신청 자격은 퇴직공제 총적립일 수가 1년 252일 이상이며, 근로내역이 100일 이상인 자로, 2022년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재학 중인 자녀가 있고, 건설근로자 하나로 전자카드 소지자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해연도 초등학교 취학한 자녀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부부 모두 신청 조건을 만족할 경우 1인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
PC나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신청은 건설근로자 하나로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공제회 지사 및 센터 방문을 통한 방문 신청과 우편이나 팩스 등으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 초등학교 재학증명서 및 가족관계 증명서 등 신청 서류를 확인하시고 20만 원의 초등학교 취학자녀 지원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 1666-1122 또는 각 지역의 지사 번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