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쥬비스 다이어트 비용 원리 가격 안내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8. 7.

다이어트에 매번 실패하셨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다이어트와 무엇이 다른지 쥬비스 다이어트 비용과 원리, 가격에 대해 알아봅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비용 원리 가격 안내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는 연예인들에게 인기 있는 다이어트로 1대 1 집중 케어 체중감량 프로그램입니다.

 

국내에서는 다이어트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고 그만큼 선호도도 높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특히 가수 나비 및 이현도, 최무성, 장성규, 해밍턴, 서경석, 허각 등 많은 연예인분들이 많게는 -30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누구?

 

쥬비스 다이어트 연예인 누구

쥬비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은 누구

diet.juvis.co.kr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원리는 단순히 보조제와 약을 먹고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닌, 빅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데이터 분석으로 개인에게 맞춰진 감량 솔루션으로 진행됩니다.

 

530만의 빅데이터와 211가지의 측정 데이터 분석을 거쳐 개개인에 맞는 감량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체중 감량을 컨설팅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5대 영양소 균형을 맞춘 3끼 식사 관리와 집중관리 및 건강/체력, 라인/체형 프로그램 등 다이어트 목적에 따라서 건강하고 빠른 감량 방법을 제공해줍니다.

 

개인 맞춤으로 제공되는 식단의 경우 전자레인지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휴대도 간편하게 제공됩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튼살로 인한 고민 제거방법은?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3개만 하자
베라 핏 가격과 구매방법, 효능 한방에 정리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원리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쥬비스 다이어트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케어를 받는 방식과 앳홈이라고 해서 집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서 케어해주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쥬비스 체중 감량 원리 순서

 

쥬비스 다이어트는 총 7단계의 체중 감량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각각의 시스템에 의해서 체중 감량 목표 달성을 하는 원리입니다. 

 

관리가 끝나도 요요가 오지 않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1대 1로 분석과 케어를 진행해줍니다.

 

  • 1단계 분석 관리
  • 2단계 기기 관리
  • 3단계 운동 관리
  • 4단계 푸드 관리
  • 5단계 AI 컨설팅
  • 6단계 휴먼컨설팅
  • 7단계 쥬비스 케어 시스템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안내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 바로 가격입니다. 아무래도 1인 개개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가격이 일반 보조제와는 다르게 높은 편입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보통 4주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 시 200~300만 원으로, 3개월 시 약 700만 원 정도의 비용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시기별로 가격 변동이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이벤트 및 혜택보기

 

쥬비스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다이어트, 비만관리, 하체다이어트, 상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안내 46가지 유전자 분석

diet.juvis.co.kr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와 비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가 실패하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혼자 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1대 1 케어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