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치 추적 어플 무료 추천 정확도 높은 앱 안내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4. 2. 16.

배우자나 자녀, 멀리 계신 부모님, 연인 사이에서 위치 추적 어플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시간으로 위치 추적이 되고 비교적 어플 정확도가 높은 사용하기 좋은 무료 위치 추적 어플에 대해 알아봅니다

목차

1. 구글 패밀리 링크

2. LIFE 360

3. mLite

4. FIND MY KIDS

5. 아이쉐어링

6. FamiSafe

7. 도와줘

 

 

 

 

 

위치 추적 어플 무료 추천 정확도 높은 앱 안내

1. 구글 패밀리 링크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Google Family Link - Google Play 앱

자녀의 호환 기기 사용 내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무료로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하기 좋은 구글 패밀리 링크 위치 추적 어플입니다. 구글에서 제작한 어플로 비교적 정확한 위치 정확도를 보여줍니다.

 

이 앱의 특징은 자녀에게 부적절한 특정 앱에 대한 시간제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핸드폰 사용하는 시간이나 보호해야 되는 앱에 대한 제한도 가능해서 유용합니다. 또한, 자녀의 스마트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의 위치를 확인하거나 자녀가 보는 어플들을 관리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구글 패밀리 링크 뚫는법 간단하게 알아보자

자녀보호를 위해 구글 패밀리 링크를 사용하거나 혹은 사용 중에 불편함으로 이를 해지하거나 뚫는 법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방법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보호 기능이라는 매

sesang100004.tistory.com

 

2. LIFE 360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 Google Play 앱

가족 위치추적기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당신 가족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위치 추적 어플로 정확도가 비교적 높은 어플은 LIFE 360 앱이 있습니다. 

 

집에 어린아이가 있거나 자녀가 있는 경우, 먼 타지에 홀로 계신 부모님이 걱정되는 경우 등 가족 구성원들의 위치를 추적하는 데 사용하기 좋습니다. 

 

무료로 추적 관련 기능들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서 후기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위치 추적 어플 중 하나입니다. 유료 결제도 있긴 하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이용할만합니다.

 

3. mLite 가족 위치 추적 어플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가족 위치 추적 - Google Play 앱

이 앱은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play.google.com

mLite 가족 위치 추적 어플은 비교적 평점도 높고 만족도도 높은 어플입니다. 가족 구성원에 대해 실시간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녀에게는 위급상황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어 자녀 보호를 위해서도 좋은 어플입니다.

 

특히 자녀의 연락처 목록을 모니터링할 수 있어 자녀가 외부의 불특정 사람과 소통하는 것을 확인하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4. FIND MY KIDS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파인드 마이 키즈: 위치추적 & GPS 위치 가족 채팅 - Google Play 앱

부모의 위치추적기, 位置情報. 가족 위치 찾기 & GPS 추적. GPS 위치 위치추적. 자녀위치추적 앱 관리. 가족 채팅 아이 GPS

play.google.com

FIND MY KIDS 위치 추적 어플은 집안에 자녀의 위치를 추적하고 아이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사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이 앱은 실시간으로 위치 추적을 해주는데 비교적 정확도가 높아 실시간으로도 상대방의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어 좋습니다.

 

5. 아이 쉐어링 GPS 위치 추적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쉐어링 - 위치추적기 - Google Play 앱

아이쉐어링은 무료 위치찾기 어플로 가족보호, 핸드폰분실,안심귀가 등 스마트폰 필수 어플로 사용됩니다.

play.google.com

아이 쉐어링 위치추적 앱은 가족 또는 가까운 친구의 위치를 추적하고 공유하는데 유용합니다.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가 학교나 학원 등 목적지에 도착하면 알림을 주고 자녀가 위급한 상황에서 SOS 긴급 알림을 하는 기능도 있어 아이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기 좋습니다.

 

위치 기록은 90일간 가능하기 때문에 약 3달 동안 이동한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6. FamiSafe 자녀 보호 위치 추적 어플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FamiSafe - 자녀 보호 & 위치 탐지기 - Google Play 앱

자녀의 위치 추적, 기기 사용 시간 관리, 부적절한 웹 사이트 및 앱 차단

play.google.com

이 어플 또한 리뷰나 평점이 비교적 높고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탐지 기능과 의심스러운 사진에 대한 탐지 기능이 있어 유해한 콘텐츠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해 줍니다.

 

또한 자녀의 시력을 보호하고 스마트폰에 중독되는 막아주도록 앱 사용 제한 기능도 있어 자녀를 보호하는데 좋습니다

 

7. 도와줘

https://dowajwo.com/

 

도와줘 대한민국 대표 가족위치추적 안전지킴이 무료 어플리케이션 도와줘

도와줘 가족 및 자녀의 실시간 위치추적&위치확인, 구조요청, 비활동감지 알림톡 전송, 안심존&진입이탈, 무료 어플이케이션 도와줘

dowajwo.com

위급상황시 볼륨버튼으로 간편하게 구조요청도 할 수 있고, 친구나 가족, 자녀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위치 추적 어플 도와줘입니다. 위치 추적 어플이 배터리 소모가 심한 점을 감안해서 핸드폰이 움직임 없이 정지한 상태에서는 위치 수집을 하지 않고, 휴대폰을 들고 이동할 경우에만 위치 추적이 수집됩니다. 자녀의 안심귀가, 이동경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보통 이런 위치 추적 어플은 상대방의 동의가 필요한 부분이 많습니다. 상대방이 모르는 동의 없이 핸드폰 위치 추적 어플도 세팅이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서로 동의한 상태에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