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달 가격표 비용 계산,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정리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7. 14.

흔히 용달이라고 하면 1톤 용달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작은 짐부터 1인 이사까지 사용용도가 많은데요. 용달 가격표를 통해 비용이 얼마인지 알아보고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까지 알아봅니다

용달 가격표 비용 알아보기

1톤 용달 가격표는 기본적으로 거리에 따라서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업체나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톤 용달 가격은 기본 5km 4만 원을 시작으로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서 20km까지는 20만 원대, 40km까지는 7만 원대, 100km는 10만 원대로 증가하며 서울에서 부산 정도의 300km가 넘어갈 경우는 30만 원까지도 발생하기도 합니다.

 

좀 더 정확한 용달 가격은 아래에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1톤 용달 가장 많이 사용

1톤 용달은 소규모의 포장이사에도 사용되고 작은 짐을 운반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다마스나 라보 용달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높이와 무게 제한이 있기 때문에 1톤 용달을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1톤 용달 가격표 포함 내용

위의 1톤 용달 가격은 단순히 거리에 따른 차량 운송비입니다. 만약 차량에 물건을 상하차를 해야 되고 이를 기사님이 일부 같이 하게 된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비나 눈이 오거나 늦은 새벽에 운송 시에도 가격 변동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원룸 포장 이사 비용줄이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

이사 준비 체크리스트 확인하는 방법

용달 이사 비용 1인가구 1톤 얼마일까

1톤 용달 저렴하게 이용하기

1톤 용달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자 할 때는 여러 업체를 통해 가격 비교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숨고 사이트와 같이 인터넷을 통하면 이사나 짐을 옮길 때 사용할 1톤 용달 가격을 비대면으로 의뢰/문의할 수 있고 가격 비교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갖고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삿짐의 경우는 운송 중 파손과 같은 문제도 있을 수 있으니 이런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견적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용달 가격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1톤 트럭 용달 비용은 기본적으로 거리에 따라 달라지며 기사님의 상하차 여부나 날씨 환경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조금씩 달라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