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크대 교체 비용 24평 및 32평 저렴하게 견적 내는 법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3. 1. 2.

싱크대만 교체해도 집안의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내 소유의 집이 아니더라도 비용을 들여서 싱크대 및 주변 타일 교체를 하곤 합니다. 싱크대 교체 비용을 알아보고 저렴하게 견적 내는 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싱크대 교체 비용 안내

 

 

 

 

싱크대를 교체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가장 먼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앞서는 게 사실입니다. 주방 싱크대의 경우 상판 교체 및 도어 마감재, 싱크대 형태, 주변 상황 등에 다양한 요인에 따라서 비용 차이가 큰 편입니다.

 

때문에 평수가 크다고 꼭 비용이 높다고 말하기도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지어진 지 오래된 24평의 경우 오히려 최근 지어진 32평보다 싱크대 교체 비용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보통 싱크대는 일반 원룸이나 오피스텔보다는 가정집에서 많이 교체가 이루어지곤 합니다. 특히 가정집에서 가장 흔한 평수가 24평과 32평인데요. 싱크대 교체에 있어 상판 교체 및 철거 비용 등 적게는 100만 원 초반대부터 많게는 400만 원 이상까지 발생합니다. 

 

한샘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욕실 리폼 최저비용 안내

한샘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욕실 리폼 최저비용 안내 살면서 욕실 리모델링은 한 번쯤은 진행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호텔의 느낌을 주는 다양한 리모델링 컨셉이 많이 나오고 있으며

sesang100004.tistory.com

 

싱크대 교체 비용 상세 내역

싱크대를 교체한다는 것은 말은 단순하지만 많은 부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용자의 요구 조건등이 모두 제각각 다르고 어떤 부분을 반영할 수 있는지에 따라서 비용차이는 많이 달라지게 됩니다.

 

싱크대 교체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 또는 주방 키친의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하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싱크대 상판 및 수납을 위한 상하부장 크기, 후드, 빌트인 구조, 도어 등 싱크대 외부 마감 소재, 싱크대 구조 및 크기(아일랜드 및 ㄱ자 또는 -자 등), 타일 크기 및 타일 디자인, 철거 포함 여부 등 싱크대와 주변 키친의 분위기까지 고려하여 하나하나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32평 싱크대 교체 비용 무료 견적

 

 

 

 

일반 4인 이상 가정집에서 비교적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32평, 싱크대를 교체할 때 발생하는 비용과 시간은 대략 어느 정도나 될까요. 무료로 견적을 알아볼 수 있는 숨고 와 같은 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대략적인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전체적인 싱크대 교체 시간은 약 2일이면 철거와 설치가 완료됩니다. 보통 첫날에는 싱크대 철거와 타일 시공 등이 이루어지며 실제적인 설치는 그다음 날인 이틀 날에 설치를 하게 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 분들이 분업을 통해 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되지 않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견적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숨고 와 같은 비교 견적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고 상담까지 받으신 후에 방문 견적을 통해 상세한 견적을 받아보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최소 3군데 이상의 업체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이러한 비교 과정이 번거로울 경우 한샘과 같은 리모델링 전문 메이커 브랜드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싱크대 교체 비용

싱크대  저렴하게 견적 내는 법

 

 

 

 

싱크대 교체 비용은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금액대입니다. 특히 내 소유의 집이 아니신 분들이라면 투자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보통 한샘과 같은 대기업 브랜드를 이용해 리모델링을 하면 아무래도 비용이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물론 그만큼 서비스나 질이 좋은 점도 있어 만족감이 클 수는 있습니다

 

만약 싱크대 교체나 이전 설치에 있어 저렴하게 견적을 내고자 한다면 숨고 와 같은 사이트를 이용해서 견적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견적을 낼 때는 철거 비용과 상판 교체 등 꼼꼼하게 따져보고 적용할 부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소 부담될 수 있는 싱크대 교체 비용 최소 3군데 이상 업체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숨고:숨은고수 - 800만명이 선택한 전국민 생활 솔루션

이사, 청소, 인테리어부터 레슨, 디자인, 개발까지! 숨고에서 내가 찾던 전문가를 만나보세요.

soomgo.com

특히 리모델링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특가 세일 등을 이용하시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싱크대 교체와 같은 리모델링이 가능합니다.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정보를 함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싱크대 교체 비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싱크대는 상판교체부터 철거비용까지 각 공정마다 발생하는 비용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나만의 싱크대를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교체 비용을 잘 알아보고 비교해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