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조합 남자 여자 이렇게만 입는다면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4. 14.

혹시 블레이저 입을 때 밑에는 어떤 걸로 입으시나요. 슬랙스가 가장 무난하긴 하지만 청바지도 은근히 잘 어울리는데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시더라고요. 남자 여자 누구나 할 것 없이 잘 어울리는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고민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조합 남자 여자 이렇게만 입는다면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조합

블레이저와 청바지 조합은 많은 쇼핑몰을 둘러봐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캐주얼하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착용했을 때도 큰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무난한 코디가 될 수 있습니다.

 

해외 유명 패션 잡지를 보게 되면 블레이저와 청바지의 조합을 아주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굉장히 캐주얼하게 잘 어울리는 조합인데요.

 

혹시라도 블레이저와 청바지 조합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런 코디를 고려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블레이저와 청바지 조합

하지만 블레이저에 청바지를 입는다면 블레이저 안에 입는 이너 티셔츠만큼이나 아래 입는 청바지 또한 중요하게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너무 워싱이 많이 들어가 있거나 찢어져서 안에 살이 많이 보이거나 너무 밝은 색의 청바지는 오히려 블레이저와 안 어울릴 수 있기 때문에 매칭을 잘하셔야 하는데요. 그렇다고 무조건 검정 블랙보다는 상의의 컬러나 패턴과 매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무난한 조합

블레이저가 아무래도 완전히 캐주얼한 복장이기보다는 어느 정도 격식을 차린 복장이기 때문에 하의에 입는 청바지도 어느 정도는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블레이저 청바지 코디

└카톡 문자도 이제 예약발송하세요

└카카오톡 받은 선물이 오래되었다면 환불하고 계좌로 돌려받으세요

└남자들이 꼼짝못한다는 여자 행동 베스트

└알바한 경험이 있다면 세금 돌려받으세요

 

너무 밝은 색보다는 진청이나 검은색의 청바지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워싱이 많은 것보다는 없거나 적당히 한 두 포인트 정도만 있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코디들을 보면 알겠지만 청바지가 너무 캐주얼하기보다는 어느 정도 단정한 느낌을 주는 것이 많습니다. 이처럼 청바지를 입는다면 상의 블레이저 느낌과 매칭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블레이저 코디 신발 청바지만큼이나 신경 써야

블레이저 코디 신발

상의가 블레이 저면 바지만큼이나 중요시 봐야 하는 것이 바로 신발입니다. 신발은 상의도 중요하지만 바지하고의 연결되는 느낌이 매우 중요한데요.

 

특히 블레이저에 청바지를 입는다면 어떤 신발이 좋을까요. 남자의 경우는 일반적인 구두나 로퍼도 괜찮고 깔끔한 흰색 계열의 운동화도 좋습니다. 여자의 경우는 구두나 단화 같은 것들이 잘 어울리는데요.

블레이저 정장하고 차이가 있어 하의 청바지 선택 부담 없어

일반 정장과 달리 블레이저는 조금 더 캐주얼한 느낌의 차이점을 갖습니다. 또한 상의와 하의를 갖춰 입는 정장과는 달리 상의만 나오다 보니 하의를 맞춰 입는 것이 자유롭다는 차이가 있죠. 때문에 청바지도 잘 코디하면 굉장히 잘 어울리는데요.

 

블레이저에 어떤 코디가 어울릴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위와 같이 청바지 조합을 생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자나 여자 누구나 할 것 없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코디가 아닐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