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 보는 법, 어플 활용 방법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3. 4. 24.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 보는 법, 어플 활용 방법

거울을 통해 본 내 모습이 아닌, 다른 사람이 나를 볼 때 어떻게 보이는지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거울이나 어플을 통해서 남들이 보는 내 모습을 보는 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 보는 법

우리는 매일 거울 속 자신의 얼굴을 들여다봅니다. 하지만 정작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은 우리가 거울을 통해서 보는 모습과 다른 모습입니다. 만약 거울이 아닌 내 얼굴을 내가 직접 들여다볼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내가 보는 내 얼굴과 다름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이 다른 이유는 바로 나 자신은 거울에 비친 좌우 반전된 모습을 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평생 거울을 보면서 내 얼굴을 보지만 사실 좌우 반전된 얼굴을 몇십 년 동안 매일 지속적으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남이 보는 내 얼굴 비대칭

게다가 사람의 얼굴은 비대칭입니다. 우리는 거울로 자신의 비대칭된 얼굴을 그것도 좌우 반전으로 보게 되지만 다른 사람의 경우는 있는 그대로를 보게 됩니다. 때문에 내가 보는 내 얼굴과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은 크게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이쁘고 잘생겼다고 하는 많은 연예인들의 경우는 얼굴이 비대칭이 아닌 대칭에 가까운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때문에 거울로 본 자신의 얼굴이나 다른 사람이 본 얼굴이나 크게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일반인의 경우는 비대칭이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좌우반전된 내 모습과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은 그 차이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내 실물 보는 법을 통해 남들이 보는 내 얼굴을 마주한다면 굉장히 어색한 것을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남이 보는 내 실물 보는 법

남들이 보는 내 얼굴을 내가 볼 수 있는 방법은 어플을 이용하거나 2개의 거울을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시중에서 좌우 반전 거울과 같은 제품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을 들이기 아까우신 분들이라면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2개의 거울을 이용해 내 실물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화장실에 거울이 하나 있기 때문에 내 얼굴이 잘 담길 수 있는 손거울 하나 정도 있으면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거울을 마주 보고 선 후 거울 오른쪽 편에 손거울을 비스듬히 가져다 둡니다. 이때 정면 거울에 우측 거울이 보이도록 위치를 합니다. 정면 거울을 통해 우측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을 보면 이 모습이 바로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보는 내 실물 모습을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되겠습니다. 

미러캠이나 반전거울을 통한 내 모습 보기

한때 일본에서 유행해서 국내에 들어온 반전거울이나 미러캠도 다른 사람이 보는 나의 얼굴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반전 거울이라고는 하나 방식은 위에서 거울 2개를 이용한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도 반전거울이 나온 적이 있습니다. 출연진 모두 처음 마주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많이 당황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 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반전거울 속 자신에 나르시시즘 폭발 "쌔끈한데?" - 싱글리스트

오늘(1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나르시시즘이 폭발했다.이날 방송에서 플리마켓을 연 코드쿤스트의 집에 샤이니 키와 천정명, 기안84가 집합했다. 팔 물건들을 모아 놓은 코

www.slist.kr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 보는 어플

다른 사람에게 나는 어떤 모습으로 보일까 궁금하신 분들은 어플을 통해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이 어떻게 비치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및 앱스토어에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 남이 보는 내 얼굴, 거울 APP 등을 검색하면 다양한 어플들이 나옵니다. 기능은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이용하고 후기가 좋은 어플을 찾아 이용해 보시면 좋습니다. 

 

 

자동으로 돈버는 앱 앱테크 자동화에 최적인 무료 어플 모음

자동으로 돈 버는 앱 앱테크 자동화에 최적인 무료 어플 모음 부업 열풍과 함께 앱테크로 돈 버는 어플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기 있고 많이 이용하는 돈 버는 어플을 알아보겠습

sesang100004.tistory.com

 

2 세 얼굴 예측 사이트 및 어플 추천 모음

2 세 얼굴 예측 사이트 및 어플 추천 미래에 태어날 2세의 얼굴을 예측해보는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어플이나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으로 별도의 어플 설치가 귀찮으신 분들은

sesang100004.tistory.com

 

미래 얼굴 예측 사이트 나이든 모습 테스트 하기

미래 얼굴 예측 사이트 나이 든 모습 테스트 하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나는 어떤 모습으로 변해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보통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이라면 더더욱 궁금하실 텐데요. 그

sesang100004.tistory.com


다른 사람이 보는 내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다면 위의 방법을 통해서 내 모습을 들여다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거울로 보던 모습과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게 되고 처음에는 어색함을 느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