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네치킨 영업시간 아주 쉽게 확인하는 방법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3. 25.

네네치킨의 영업시간을 아주 쉽고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킨 먹고 싶을 때 영업시간을 굳이 전화해보지 않아도 지금 배달이나 포장이 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치킨집의 경우 배달의 비중도 무시할 수 없을 만큼 높기 때문에 네네치킨을 포함한 많은 치킨집들이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곤 합니다

 

때문에 그다음 날 영업 오픈 시간이 점심때쯤에 오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네치킨도 비슷한데요. 네네치킨 지점마다 영업시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점심때쯤인 11시나 12시에 오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아주 쉽게 확인하는 방법

배달어플을 통해 영업시간 확인하기

네네치킨을 포함한 치킨의 경우 배달시켜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요새는 배달 어플에 영업시간까지 안내하고 있거나 영업시간이 아닐 경우에는 배달어플상에서 주문이 안되도록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네네치킨을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이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휴무일과 전화번호까지 안내하고 있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네네치킨 영업시간 예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영업시간 확인하기

구글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 포털에 네네치킨을 검색하면 영업 중인지 영업 시작 시간과 영업 마간 시간이 언제인지 등이 확인이 됩니다.

하지만 인터넷 포털에서의 검색은 다소 업데이트가 안될 경우 맞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배달의 수요가 많고 배달 어플이 많이 활성화되었기 때문에 위의 배달어플을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이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치킨의 경우 오픈 시간에 시키면 기름 예열 및 주방이 준비되는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감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네치킨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네네치킨은 bbq나 교촌치킨, bhc 치킨 등 손에 꼽는 치킨 브랜드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있는데요. 네네치킨을 즐겨 먹는 분들은 위의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을 통해 오픈 시간이 언제인지 확인하고 주문을 하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