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가 짝사랑 할 때 하는 행동 이것만 알면 눈치챈다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6. 18.

누구를 짝사랑하는 것만큼 아련한 것도 없죠. 특히 짝사랑하는 경우는 남자가 여자보다 많다고 하는데요. 짝사랑을 하게 되면 나타나는 행동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자가 짝사랑할 때 하는 행동에 대해 어떤 행동 유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자 가 짝사랑할 때 하는 행동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남자가 짝사랑을 하게 되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이는 어쩌면 당연한 모습일 수 있는데요. 그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나의 실수나 행동이 나타나면 안 되기 때문에 조심스러워하고 긴장하는 행동을 보이게 됩니다.

 

또한 짝사랑하는 남자가 여자 앞에 서면 이런 긴장하는 모습 때문에 자기 자신이 더 작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하죠. 마치 연예인을 좋아하는 사람이 연예인 앞에 서면 긴장하고 떨리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죠. 특히 이런 긴장하는 모습은 남자의 행동을 더 얼어붙게 만들어 말도 더듬게 되고 행동도 소심해지게 됩니다.

 

상대의 작은 행동에 크게 반응할 때

여자를 짝사랑하는 남자는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 크게 반응합니다. 여자의 입장에서는 아무런 감정이나 의도 없이 한 행동이나 말이지만 남자는 여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게 됩니다. 여자가 지나가는 말로 한 말이나 행동도 귀담아듣거나 메모해두고 이를 기억하기도 합니다.

 

이 또한 좋아하는 여자를 바라만 보고 있는 남자의 입장에서는 그 여자에 대한 관심의 일종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사람의 작은 몸짓과 행동 하나하나 기억하고 싶기 때문이죠. 또한 여자의 작은 행동에 오버스럽게 행동하기도 합니다.

감정 기복이 심해지고 괜히 웃음 짓는다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있는 남자는 그 여자 생각에 하루 종일 감정 기복이 심해지고 웃음 짓는 행동을 자주 보이게 됩니다. 하루 종일 그 사람 생각을 하며 웃음 짓지만 그 사람의 작은 행동에도 감정이 왔다 갔다 하곤 합니다. 

짝사랑하는 여자의 주변을 맴돌다

 

 

 

 

 

짝사랑 중인 남자는 여자를 한 번이라도 더 마주치기 위해 그 여자의 주변을 맴도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그 여자의 집이나 일하는 곳 주변을 맴돌거나 같은 학교일 경우 그 여자의 학과 사무실 쪽을 맴돌게 되죠. 누군가를 보고 싶어 이런 행동을 하고 있다면 짝사랑 중인 것입니다

 

또한 여자의 프로필 사진이나 페이스북, 인스타 등 SNS를 찾아보며 그 여자를 자꾸 보게 됩니다. 이런 행동들은 짝사랑이 아니더라도 썸이나 사랑하는 사이에서도 나타나는 행동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좋아 하는 마음 숨기는 여자 이렇게 다 티가 난다고 합니다

└남자 가 여자 좋아할 때 눈빛 달라도 너무 다르다 이렇게

└회사 에서 호감 가는 남자나 여자가 있다면

여자에게 대하는 행동이 어색해진다

평소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이 생겨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평소와 달리 그 여자를 대하는 게 어색해집니다. 여기에는 사랑이라는 감정이 섞여있기 때문에 이런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인데요. 평소 아무런 감정이 없다가 사랑이라는 감정이 생겨나면서 그 여자를 바라보는 시선이나 마음이 달라지기 때문에 평소와 달리 어색해지게 됩니다.


남자가 짝사랑할 때 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호감 가는 여자에게 남자가 하는 이런 행동들은 순수한 짝사랑의 마음에서 나오는 행동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평소와 달리 행동이 어색해지고 그 여자를 자꾸만 생각하고 주변을 맴돌거나 여자의 행동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면 짝사랑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이런 행동들은 티가나 기도 하기 때문에 여자의 입장에서 눈치챌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