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가 여자 좋아할 때 나오는 눈빛
남녀가 서로 좋아할 때 혹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 때는 어떤 눈빛이 나올까요.
아직 연인 단계가 아닌 단계라면 이 눈빛만 봐도 그 남자의 의도와 생각을 어느 정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길을 가다가 누군가가 나를 힐끗힐끗 보는 것 같거나 관심 가는 남자가 있다면 그 남자가 보내는 눈빛 신호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눈빛은 다르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된다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호감이 생긴 것을 말합니다. 여자도 마찬가지겠지만 남자 또한 호감도 호기심도 관심도 없는 여자를 쳐다보지는 않습니다. 때문에 누군가가 나에게 의도된 눈빛을 보낸다고 생각한다면 그 남자는 여자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추천 베스트>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과정 여자에게 마음이 있을때는 └남자가 안달 나는 여자에 끌리는 이유, 이런 여자의 행동에 주목하라 |
남자에게서 이런 눈빛이 나온다면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오해를 살 수 있는 눈빛을 보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것은 남자 또한 마찬가지일텐데요. 이성에게 보내는 눈빛과 시선은 때론 의도를 담고 있어 그 눈빛이 나에게 온다면 잘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눈을 보면 속마음이 보인다고도 하죠. 때문에 눈을 보고 이야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대에게 던지는 눈빛에도 의도된 마음이 담겨있다면 눈빛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자는 관심없는 남자에게 눈빛조차 주지 않지만 남자의 경우는 조금 다를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멍하게 쳐다본다
남자가 만약에 여자를 멍하게 쳐다본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물론 여기서 말하는 멍하게 쳐다본다는 것이 정말 아무 생각이 없는 무지의 세계에 빠져 멍하게 쳐다보는 것일 수 도 있으나 서로 호감 가는 남녀 사이라면 이 남자가 멍하게 쳐다보는 눈빛은 여자에게 빠져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여자에게서 기대하지 않았던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경우에도 멍하게 쳐다볼 수 있습니다. 만약 서로 모르는 사이라 하더라도 여자의 외모가 정말 빛을 발 할 정도로 아름답게 느껴진다면 남자는 멍하게 쳐다볼 수 있습니다.
초롱초롱한 눈빛에 동공 커져
남자가 여자에게 이렇게 반하게 되면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의 눈빛은 초롱초롱해지고 동공이 더 커지게 됩니다. 또한 평소보다 눈을 더 자주 깜박이게 되고 남자는 여자를 빤히 쳐다보게 되는데요
이렇게 남자가 여자를 빤히 쳐다볼 때는 그 눈빛이 평소와 다르기 때문에 여자의 입장에서도 어느 정도는 남자의 눈빛을 읽을 수 있습니다. 보통 여자에게 반했을 때 남자들은 빤히 쳐다보게 되는데요
눈을 마주치지 못한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오히려 눈을 잘 마주치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여자와 눈이 마주치는 것이 부끄러워 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남자가 여자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남자가 여자에게 가진 호감 때문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호감이 없는 상대라면 그렇게 빤히 쳐다볼 이유가 없죠. 이는 남자의 눈빛만이 아니라 여자의 경우라도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 좋아할 때 어떤 눈빛이 나오는지 알아봤습니다. 보통 남자들이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눈빛부터 달라지기 때문에 쉽게 숨길수 없다고 하는데요. 다른 행동이나 말투는 다 숨길 수 있어도 눈빛은 속일 수 없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누군가가 나에게 이런 눈빛을 보내오는 건 아닌지 잘 관찰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