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동 경옥고 가격과 효능, 판매 약국 찾기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6. 4.

광동 경옥고 최저가 가격 알아보기

건강을 챙기기 위해 광동 경옥고를 찾고 계시다면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약국에서 쉽게 구입하고 가격을 알아볼 수 있지만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광동 경옥고의 대략적인 가격 어느 정도나 할까요

광동 경옥고 가격과 효능, 판매 약국 찾기

광동 경옥고는 홍삼이나 인삼과 같이 신체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가지 약재를 오랜 시간 달여 만든 천연 자양 강장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면역과 항균, 항암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먹기 편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어 휴대나 복용이 매우 용이한데요

 

광동 경옥고 생산처인 광동 제약 홈페이지에서도 광동 경옥고를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개]
광동제약 창업 품목인 광동 경옥고는 반세기 넘게 엄선된 약재를 선별하여 98 ºc에서 120시간(5일 동안) 달이는 등 3주간의 노력과 정성을 담아 만든 우수한 품질의 한방 영양제로 식약처에서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 장애에 효능을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입니다.
[효능효과]
다음의 경우의 자양강장: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 장애
[포장단위]
23.5g X 60포 (1,410g)
<실시간 추천 베스트>

경옥고 먹는 법과 보관 법, 이런분들은 주의해서 먹어야

침향환 효능 공진단과 다른점과 부작용을 알아야 하는 이유

광동 경옥고 효능

광동 경옥고는 몸에 좋은 인삼, 백복령, 백밀, 생지황 4가지 약재를 오랜 시간 중탕해서 달여 만들어집니다. 때문에 이 4가지 성분들이 갖는 좋은 효능들이 우리 몸에 좋게 작용하게 되는데요. 

 

  • 몸에 좋은 광동 경옥고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혈액순환을 돕고
  • 면역력 개선 및 피로 해소에 좋고 노화나 기억력 향상, 혈당 강화 작용 등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또한 갱년기 및 노년기에 접어들면서 기력이 약해졌을 때 원기 회복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 이런 효능으로 인해 만성 피로나 노화로 인해 체력이 약해지신 분, 기력이 약해졌거나 허약 체질인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렇다면 광동 경옥고 가격은 어느 정도나 할까요

광동 경옥고 가격 알아보기

광동 경옥고는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시기별로 가격 할인이 되며 보통 60포 기준 한 박스에 20~25만 원 선에서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여러 약국을 둘러보시고 가격 비교를 통해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기 때문에 60 포면 한 달 정도의 분량이고 할 수 있습니다. 광동 제약 사이트에서 판매 약국 찾기가 가능하니 주변 약국을 검색하시고 가격 비교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복용법

스틱형태로 출시되어 편하게 복용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복용하는데 어렵지 않으실 텐데요. 1포당 23.5g으로 아침저녁 공복이나 식사 중간에 복용하면 되는데요.

 

한약 성분인 만큼 그 자체적인 맛이 쓰기 때문에 꿀 성분이 들어가 있어 나이가 어려서 복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광동 경옥고 부작용

광동 경옥고는 큰 부작용은 없으나 자신의 신체 상태와 맞지 않을 경우 피부 발진이나 두드러기, 소화불량 및 구토, 설사 등이 생길 수 있으며 기존에 다른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양강장제로 많이 찾는 광동 경옥고의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주변 약국을 통해서 쉽게 구입이 가능하지만 여러 약국을 돌아다니면서 가격 비교를 하고 저렴한 가격을 찾아 구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