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할 사람 직감적으로 느낌이 온다면

by 우리 모두의 정보 2022. 10. 4.

결혼을 한 사람들 중 생각보다 많은 비율의 사람들이 상대방에 대해서 결혼해야지 라는 직감적인 느낌을 가졌다고 합니다. 보통 처음에 만나는 순간부터 직감적으로 이런 느낌이 온다고 하는데요. 과학적인 것인지 심리적인 것인지 정말 이런 감정이 직감적으로 느껴질까요

 

결혼할 사람은 직 잠적으로 느낌이 온다

결혼을 한 사람들 중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상대 배우자를 처음 봤을 때부터 처음 느껴보는 감정을 갖았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여자보다는 남자에게서 이런 경우가 많이 나오는데요. 결혼할 사람을 볼 때의 촉이 여자보다는 남자가 더 강한 것일까요.

 

이런 느낌이 온다면 결혼할 운명? >

 

오래 만나고 연애해도 결혼할 사람은 따로 있다

 

 

 

 

 

주변에 이런 친구나 지인분들이 한 두 명은 꼭 있을 텐데요. 연애를 5년 7년 10년 가까이 장기 연애했지만 끝내 헤어지고 그다음 만나는 사람과 정말 1년도 안되고 6개월도 안 되는 짧은 시간만 만남을 가지고 바로 결혼해버리는 경우가 있죠

 

이것만 보더라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는 것을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결혼상대가 나타나고 이 사람하고는 잘될 것이다라는 느낌을 받는다면 그 사람을 보는 순간 후광이 느껴지기도 한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연애할 사람 결혼할 사람이 따로 있다는 말도 있죠. 상대방에게서 연애하는 동안 아니면 처음 만난 순간에 내 미래의 배우자 느낌이 난다면 결혼할 사람이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왜 결혼할 사람은 따로 있다고 하는 것일까 >

 

정말 결혼할 사람은 느낌이 오나요

몇몇 어르신분들도 보통 이런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결혼할 인연이면 느낌이 있을 것이라고. 또한 실제로 이런 느낌과 직감을 받은 사람들이 실제로도 주변에 많은 것을 알 수 있죠

 

남자가 보는 여자와 여자가 보는 남자, 이 둘의 관계에서 어떻게 이런 직감이 느껴지는 것일까요.

 

남자나 여자 둘 다 이런 생각을 갖게 되는 것은 모두 결혼 그 이후의 삶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 배경에 깔려 있지 않을까 합니다. 서로에게서 어떤 감정을 느끼고 느끼게 해 주는지에 따라서 이 사람이 나의 결혼 배우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지 않을까요.

 

아 결혼하겠다

강남이 이상화에게 결혼하겠다고 직감이 온 순간

지금 바로 보기

 

결혼할 사람은 직감적으로 무엇인가 다르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주변을 둘려보거나 자기 자신의 경험을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런 직감을 가져다준 사람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혹시 지금 만나는 상대에게서 결혼할 여자 느낌이 온다면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